총회장인사말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총회안내
대한예수교복음교회총회
국제포스퀘어
제 18대 총회장

할렐루야!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신 우리 주님 예수님의 이름으로 대한예수교복음교회 포스퀘어 제37차 연차총회에 참석하신 대의원 여러분을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2020년은 전 세계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불안과 공포 속에서 잔뜩 움츠린 채 지내왔으며, 아직도 우리는 매일 매일 보도되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산 뉴스에 촉각을 세우고 긴장감 가운데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악조건 속에서도 우리 포스퀘어 가족들을 모두 안전하게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려드리고, 또한 이와 같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포스퀘어 복음을 지키며, 주님이 명하신 사명을 감당해 내신 우리 복음 가족들에게도 감사와 찬사를 보냅니다.

우리가 금년 초에 가지려고 준비해 왔던 교단 창립 50주년 기념행사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연기되는 안타까움이 있었지만, 하나님께서는 지난 6월 24일에 총회가 그 동안 추진해 왔던 사단법인을 인가 받게 해 주셨고, 지금은 모든 법적 절차가 마무리되어서 이제는 한국 교회 앞에 어엿한 하나의 교단으로 세워 주셨습니다.

또한 하나님은 금년에 대전교회를 창립하게 해 주셨고 이번 총회에서는 두 분의 목사님을 안수하여 세우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셨습니다.
이처럼 우리 포스퀘어를 사랑하시고 축복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지금 한국교회는 이런 저런 일들로 말미암아 사회로부터 손가락질을 당하고 비난도 받고 있습니다. 이럴 때 일수록 우리는 겸손한 마음으로 하나님 앞에 엎드려 더욱 기도하여 성령으로 충만해야 하겠습니다.
이번 총회를 통하여 우리 모두가 다시 한 번 사랑으로 하나 됨을 확인하고 성령의 충만함을 받아 초대 교회 성도들처럼 하나님과 사람들에게 칭찬받는 교회로 성숙함에 이르기를 기대합니다.
우리가 환경이나 사람을 따르지 아니하고 오직 성령님의 인도하심에 순종하며 나아갈 때에 하나님은 이 나라 이 민족 앞에 우리 포스퀘어 교회를 크게 들어서 멋지게 사용해 주실 줄로 믿습니다.
이번 37차 정기 총회가 하나님의 사랑과 예수님의 은혜와 성령님의 교통하심으로 충만하기를 기도합니다.
포스퀘어 가족 여러분!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주후 2020년 9월 21일


대한예수교 복음교회 포스퀘어 총회

총회장 최 충 규 목사

접속자집계

오늘
33
어제
34
최대
88
전체
24,058
협회정보